헬렌카민스키는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해 무상 A/S 혜택을 확대 시행합니다.
멤버십 및 정품등록 안내
· 헬렌카민스키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 개런티카드를 제공해 드립니다.
- 온라인/면세점 : 게런티 카드 내 QR 코드를 통해 정품등록 가능
- 오프라인 매장 : 상품 구매 시 현장에서 즉시 정품등록 가능
*정품 등록 및 마케팅 활용 동의 시, 멤버십 자동 가입됩니다.
무상 A/S 보증 기간
· 제품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 멤버십 가입 고객은(마케팅 수신 동의 필수)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수선 혜택이 제공됩니다.
· 구입 기간과 관계없이 소비자 과실의 경우 유상 수선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주)에스제이그룹에서 정식 유통하는 공식 구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 보증기간 내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개런티 카드를 지참하시거나, 개런티 카드 내 QR코드를 통해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가까운 헬렌카민스키 매장을 방문하시면 A/S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 접수 시 개런티 카드가 없거나, 정품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또는 구매내역을 증빙할 수 없는 경우에는 A/S 접수가 불가합니다.
·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지 않은 상품은 A/S 불가합니다. (ex. 병행수입, 해외직구 및 구매처가 불분명한 상품)
· A/S 관련 문의는 헬렌카민스키 고객센터(1899-041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상품/배송/교환/반품 관련 문의는 구매처 고객센터 및 발송 점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렌카민스키 멤버십 고객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보러 가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