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소규모 커뮤니티와 협력

    2012년, 헬렌카민스키는 2004년 쓰나미의 영향을 크게 받은 스리랑카 마을에서 작업을 시작했다.
    오늘날 이 작업장은 400명의 장인들이 훈련을 받고, 라피아와 크로셰를 만드는 만드는 2천명 이상의 숙련된 장인들을 고용하는 네트워크로 진화했다.

우리는 마을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그들의 지역 사회 내에서 훈련 프로그램을 구성한다.
우리의 장인들은 우리의 유료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손으로 라피아를 땋거나 뜨개질하는 것을 배운다.

긴장감과 일관성, 공예에 대한 헌신이 핵심이며, 몇 주간의 훈련을 받은 후에, 그들은 우리와 함께 지속적인 고용을 통해 발전 할 수 있다.

그곳에서 우리 팀은 이 멀리 떨어진 지역사회를 방문하고 조직화하여 우리 장인들이 수집할 라피아를 공급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시간에 집과 아이들을 돌보는 동안, 우리의 장인들은 손수 수준 높은 모자를 완성할 수 있는 고급 기술을 갖게 된다.

우리의 가장 숙련되고 헌신적인 장인들은 손수18,000번 이상의 바느질로 크로셰 모자를 만드는데 3일이 걸리며, 라피아를 계속해서 매끄럽게 다듬어 눈에 띄는 매듭이나 접합면이 보이지 않게 한다.

 

  • 소규모 커뮤니티와 협력

    오늘날, 우리는 50 명 이상의 마을 지도자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0 명 이상의 장인들을 훈련시켰다. 우리가 장인 마을을 방문할 때마다 이 여성들이 가족들을 돌보는 대신 일을 하면서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재정적 자립을 얻으며 긍정적인 사회 공동체의 일원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SHOP RAFFIA H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