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피아&가죽 제품 관리 및 보관법

헬렌카민스키를 소장하는 것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드러내는 일입니다. 장인들이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수공예로 제작하는 각각의 상품들은 독특하면서도 옷장 속 필수품으로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집니다.

당신이 특별한 관심을 갖고 올바른 취급과 보관 및 유지 관리를 해준다면, 제품 본연의 아름다움은 유지하면서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고, 나아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새 상품이 앞으로도 몇 년 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조금 더 쉬운 제품 관리를 위해 우리는 최고의 관리 가이드를 마련했습니다.

STORING

라피아&가죽 제품을 원래의 상태로 유지하려면 다음의 몇 가지 간단한 보관법을 따르세요.

1. 가방을 더스트백에 보관하세요. 2. 직사광선과 습기를 피해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하세요. 곰팡이가 생기지 않게 2주에 한 번씩은 바람을 쐬주세요. 3.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내부를 채워주세요. (주의: 프린트가 되어 있거나 색이 들어간 페이퍼는 시간이 지나면 제품에 이염될 수 있습니다.) 4. 가방이 단단한 표면에 눌리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가방이 눌리거나 납작해지지 않고 원래의 모양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5. 교대로 사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매일 사용하면 그만큼 마모될 수 있으므로 때때로 가방을 바꿔 드는 것도 방법입니다.

  • MAINTAINING

    헬렌카민스키가 사용하는 라피아는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분류하여 제작합니다. 라피아는 천연 소재라서 시간이 지날수록 가장자리가 느슨해지거나 올이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

    가위를 사용해 튀어나온 올을 간단하게 잘라내십시오. 이것을 잘라낸다고 라피아 짜임이 손상되지는 않습니다.
    혹은 제품을 갖고 매장에 방문하셔도 매장 직원이 간단히 손질해드릴 것입니다.

  • RESHAPING

    라피아는 천연 레진을 함유하고 있어 시간이 지나면 부드러워지기 시작하지만, 약간의 스팀만 이용하면 천연 레진을 다시 활성화시켜 가방을 원래 형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1. 무색의 중성 페이퍼를 가방 안에 채워 원래의 모양을 유지하도록 해주세요. 2. 가정용 다리미의 스팀기능을 이용해 가방의 겉과 안이 따뜻하고 약간 촉촉해질 때까지 스팀을 쐬주세요. 다리미가 가방에 직접 닿지 않도록 10cm정도 떨어뜨려서 사용해주세요. 3. 가방을 원하는 모양으로 형태를 잡아주세요. 4. 직사광선을 피하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자연 건조해주세요.

  • CLEANING

    Raffia:
    얼룩이 뭍은 경우 차가운 물에 중성 세제를 풀어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낸 후, 자연 건조시켜주세요. 지워지지 않는 얼룩은 드라이클리닝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Leather:
    가죽은 사용할수록 표면이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가죽의 표면을 보존하려면 부드러운 젖은 천이나 전문 가죽 클리너를 사용해 표면을 주기적으로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