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캐시미어 모자 보관 및 관리법

헬렌카민스키를 소장하는 것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드러내는 일입니다. 장인들이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수공예로 제작하는 각각의 상품들은 독특하면서도 옷장 속 필수품으로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집니다.

당신이 특별한 관심을 갖고 올바른 취급과 보관 및 유지 관리를 해준다면, 제품 본연의 아름다움은 유지하면서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고, 나아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새 상품이 앞으로도 몇 년 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조금 더 쉬운 제품 관리를 위해 우리는 최고의 관리 가이드를 마련했습니다.

  • MAINTAINING

    매우 작은 공처럼 보일 수 있는 보풀을 제거하기 위해서 모자 표면을 빗을 이용해 한방향으로 부드럽게 빗어줍니다. 모자 뒤쪽 중앙에서부터 시작해 시계 반대 방향으로 쓸어주세요. 캐시미어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너무 세게 빗지 마십시오.

    보풀이 일어나는 것은 결함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품질이 좋지 않거나 원사의 저품질을 뜻하지 않습니다. 캐시미어 빗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제거해도 모자의 변형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마찰이 일어나는 부위는 보풀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 HANDLING

    캐시미어 모자는 탄력성이 있지만 조심스럽고 세심하게 다루면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모자를 잡을 때는 챙 대신 크라운 안쪽을 잡아서 챙이 구부러지거나 휘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챙이 아래로 향해 있는 모자의 경우, 평평한 바닥에 놓지 마세요. 챙의 모양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페도라의 경우 앞부분을 손가락으로 잡지 마세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연약한 부분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챙 모양이 망가지지 않도록 모자를 거꾸로 뒤집어 놓는 것입니다.

  • STORING

    모자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다음의 간단한 팁을 따르면 모자를 깨끗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자를 상자에 넣거나 깨끗한 표면에 보관하세요 직사광선과 습기를 피해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하세요. 크라운 안에 무색의 중성 페이퍼를 채워 보관하세요. (주의 : 프린트가 되어 있거나 색이 들어간 페이퍼는 시간이 지나면 모자에 이염될 수 있습니다.) 챙이 단단한 표면에 눌리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챙이 가라앉거나 납작해지지 않고 모양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꺼운 종이로 원통을 만들고, 모자를 얹어 놓을 윗부분을 무색의 중성 페이퍼로 채우면 집에서도 쉽게 모자 보관용 스탠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 모자 스탠드의 높이는 모자 챙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챙의 각도보다 높아야 합니다.